겨울 자동차 관리법

관리자 2019.09.25 08:47 조회 수 : 60

ghj.png

엔진

좋은 워크숍에서는 엔진의 실행 성능 문제 (시작, 거친 공회전, 엔진 스톨 전력 저하 등)을 수정해야 합니다. 추운 기후는 기존의 문제를 악화시킵니다. 엔진 오일을 교환할 때 오염된 공기를 교체하십시오.
연료 호스를 주의 깊게 볼 필요가 있습니다. 디젤 엔진과 LPG 엔진은 겨울철 시동 시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보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디젤 엔진은 특히 예열 시스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작하기 전에 따뜻하게 시작해야 합니다. 또한 엔진은 시동 후 예열해야 합니다. 예열 없이 운전하면 엔진은 가속 시 약해지고 심하면 중지하는 것조차 있습니다. 또한 키 대신 먼저 LPG 스위치를 눌러 엔진을 해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2. 연료

연료 라인의 수분이 동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 연료 탱크가 가득하고, 수분이 형성되지 않습니다. 또한 연료 필터의 수분이 동결하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연료 필터 패킹이 불충분 물이 사이에 들어가도 발생할 수 있지만, 연료 자체의 품질에 문제가 있습니다.

3. 엔진 오일

많은 짐을 운반하거나 자주 짧은 주행을 할 경우, 10,000km마다 기름, 기름 필터, 공기 청정기를 교환하고 더 자주 (5) 교체해야 합니다.
엔진의 구동 능력 문제 (시동, 거친 공회전, 엔진 스톨 전력 저하 등)은 워크숍에서 수정해야 합니다.

4. 냉각

지난여름에 엔진이 과열되어 대량의 물을 냉각수 보충된 경우 농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부동액 비율이 너무 낮아 영하 날씨에서 냉각수가 동결하면 엔진과 라디에이터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치러는 24개월마다 완전히 비우고 보충해야 합니다. 냉각수의 높이, 상태, 농도는 한 달에 한 번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50 : 50 부동액과 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자기 검사관은 엔진이 완전히 식을 때까지 냉각 덮개를 열지 마십시오. 이것은 뜨거운 냉각수에 손을 화상을 입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벨트, 호스 등의 조임 상태도 확인하십시오.

5. 배터리

추위가 곧 시작되지 않으면 먼저 배터리를 의심해야 합니다. 또한 구매 후 3년 후에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 본체의 단자와 케이블의 리드에서 녹을 긁어서 모든 표면을 청소하십시오. 모든 연결을 조여 다시 배터리 뚜껑을 제거할 수없는 경우에는 매월 액체 레벨을 확인합니다. 부식이나 산성과의 접촉을 피하십시오. 배터리를 검사 할 때 눈의 보호와 고무장갑을 착용하십시오.
연료 필터는 20,000km마다 교환해야 합니다. 연료 파이프는 차체의 바닥에 돌을 구부리거나 연료의 흐름을 막기 위하여 분쇄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하고 수리해야 합니다.

6. 타이어

오래된 타이어는 겨울에는 거의 쓸모 없다. 안전을 위해 눈이 내리는 전에 변경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일반적으로 4계절 전천후 타이어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스노타이어를 변경할 필요가 없지만, 눈 덮인 강원도 나 산악 드라이버는 고려 가치가 있습니다. 체인 준비한다면 준비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스레드의 수명과 마모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흠집이나 상처를 확인해야 합니다.
타이어의 공기압을 한 달에 한번 확인하고 권장하는 대로 교환합니다. 스페어타이어를 잊지 말고, 잭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러닝에 울퉁불퉁 한 자국이 있거나 방향으로 착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정렬을 유지하십시오.
베스트 게시판
  • 1~8위
  • 8~16위
  • 어제
베스트 글
  • 연료 첨가제는 무엇입니까?

    연료 첨가제는 무엇입니까?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비율로 휘발유와 함께 사용하면 자동차의 배기가스에서 오...

  • 연료첨가제의 종류와 효과

    연료첨가제는 일부 효과가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과신하거나 과용하면 안 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 자동차엔진관리하기

    자동차를 움직이는 중요한 요소 1순위인 엔진, 자동차 엔진수명을 위해서는 관리는 필수인데 특히 더 신경...